회원가입 로그인


1:1 문의

제목

직원의 성의없는 응대

작성자 한****(ip:)

작성일 2021-01-01

조회 128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마스슬림을 2번 구매한 소비자입니다 1번은 부산 해운대점에서 한번은 직접 고객선터로 전화해서 재구매 베개를 받았네요

하지만 직원의 고객에 대한 소홀한 응대에 더 이상은 구매하고 싶지가 않네요 12월 22일 배송업체에서 배송전화가 와서 메트리스만 애기하길래 베게도 같이 온다고 애기하니 알아 보겠다하더군요

이사 관계로 너무 바빠 28일날 마스슬림에 전화하지 연락준다고 하고서는 연락이 없고 15일날 통화한 담당자한테 전화하니 배송업체에 있는 메트리스도 아직 파악이 안되어 있고 유톻과정도 제대로

알지도 못하고 전화준다고 하고서는 연락도 없더라구요 오히려 배송업체에서 연락이 와서 배송날짜를 진행하고 상품을 확인하더군요

참 어이가 없네요 이사로 인해 너무 바빠서 그냥 진행했지만 아무리 좋은 상품을 만들어도 소비자의 신뢰를 잃으면 그 회사는 오래가지 못 합니다

소비자와의 약속이 얼마나 중요한지 먼저 알아야 하겠네요 

첨부파일


맨위로